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는 프리미엄 라인인 ‘Dr. Esther’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Dr. Esther’ 라인은 오메가3, 비타민C, 루테인·아스타잔틴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스테디셀러 성분에 기능성 엘라스틴과 크랜베리, 프리미엄 배합의 아르기닌을 더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고함량 설계, 배합 업그레이드, 국내 유일 기능성 원료 적용 등 차별화된 기준을 적용해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에스더포뮬러는 ‘Dr. Esther’의 1차 출시 제품으로 ‘엑스트라 버진 식물성 대마종자유 맥스 1300’, ‘프리미언 알티지 오메가 1200’, ‘비타민C 3000 프리미엄’, ‘액티브 아르기닌 6000’ 등을 선보인다.
에스더포뮬러는 단순히 성분을 나열하는 방식이 아니라, 각 원료의 기능성과 배합 목적을 설정한 영양 설계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라인은 기존 대중적인 가격대의 제품군이나 단일 기능 중심 제품과 달리, 특정 성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려는 소비자를 주요 고객층으로 한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작년 한해 ‘국민영양 프로젝트’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성격 상 프리미엄 라인 또한 포기할 수 없었다”며 “건강식품에 대한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는 성분과 배합 기준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카테고리별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