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8종 출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롯데제과가 출시한 발렌타인데이 기획제품 이미지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해 도모군,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제품과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 및 금괴, 하트 모양 등의 패키지가 특징인 제품 등 다양한 형태라고 설명했다. 포장 케이스 안에는 가나초콜릿, 크런키 초콜릿, ABC초콜릿, 드림카카오 등의 제품이 들어 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기획제품은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오버액션토끼 제품은 세븐일레븐, 워너원 패키지 제품은 CU와 GS25, 스누피와 금괴 형태의 제품은 홈플러스, 하트 상자는 롯데마트, 도모군 캐릭터 제품은 이마트에서 각각 판매한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