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 리뉴얼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야쿠르트가 리뉴얼해 출시한 ‘내추럴플랜’ 제품 이미지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첨가했다.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소화 기능이 약한 소비자를 위한 우유도 출시했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2종은 기존 200ml 제품 대비 지방을 44% 줄이고(기존 3.6g/200ml, 리뉴얼 2g/200ml), 효소로 유당을 분해하는 제품이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검은콩과 슈퍼푸드 3종인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가 첨가됐다. 우유 단백질이 추가되고 지방은 낮은 저지방 고단백 우유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내추럴플랜’은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은 물론 기능성까지 한팩에 담아냈다”며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