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브랜드 ‘픽데이’ 론칭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 '픽데이' 홍보 포스터.(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이 매주 토요일을 '픽데이(PICK DAY)'로 지정하고 빕스 등 외식브랜드의 간편식과 포장 메뉴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매장에서 포장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이 구매할 수 있다. 빕스 ‘파티박스’, 계절밥상 ‘삼겹살 직화구이’, 더플레이스 ‘프레시 마르게리따 피자’, 제일제면소 ‘소불고기 도시락’ 등 바로 먹을 수 있는 투고(To-go)메뉴 및 각종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과 27일에는 픽데이 론칭을 기념해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매장에 한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픽데이 혜택은 CJ ONE 회원 인증 시 제공된다. CJ ONE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확인한 후 매장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단, 빕스는 상시 제휴할인 1회 중복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17일부터 CJ ON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관계자는 “주말 포장 메뉴 수요가 평일 대비 40% 이상 높은 점을 고려해 매주 토요일을 픽데이로 정했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