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와 여기어때투어는 내년 봄 여행객을 대상으로 일본 크루즈 패키지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특가 상품은 5월 3일에 출발하는 5박 6일 일본 크루즈 패키지로, 제주에서 출발해 후쿠오카, 사카이미나토, 가나자와, 마이즈루를 거쳐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탑승 크루즈는 11만 톤 급 코스나 세레나로, 14층 높이에 객실 수는 1500개에 달한다. 또 선내에 대형 공연장, 수영장, 운동시설 등 다양한 시설에 마련돼 있어 이동 중에도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내년엔 새롭게 리뉴얼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루즈 패키지 가격은 129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선택 객실에 따라 달라진다. 제주에서 승선하는 크루즈인 만큼 제주까지 이동하는 대한항공 항공편도 상품에 포함됐다.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쇼핑·옵션·팁이 없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여기어때와 여기어때투어 각 플랫폼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진현욱 여기어때 패키지사업팀장은 “코스타 세레나호로 떠나는 패키지는 여기어때와 여기어때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루즈 패키지”라며 “한 번의 여행으로 일본 4개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만큼 내년 봄 크루즈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특가 상품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