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힐링 경험 제공하는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눈길

시장조사기업 프로스트앤드설리번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1조 원 규모로 추정된다. 안마의자 보급률도 10.5%로, 두 자릿수를 뛰어넘었다. 글로벌 시장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리서치앤마켓에 따르면, 안마의자 시장이 2021년 33억 달러(약 4조3700억 원)에서 2027년 46억 달러…

- 2024-04-24

유니포스트-코나아이, B2B 비즈니스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업무용 협업툴 SaaS 서비스 전문기업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와 결제 플랫폼 전문기업 코나아이(대표 조정일)는 양사가 보유한 솔루션과 콘텐츠, 서비스 등에 기반해 기업 대상 B2B 비즈니스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별화되고 편리한…

- 2024-04-24

SK CEO들 “환경변화 선제 대응해 ‘밸류업’ 박차”

SK그룹 CEO들이 그룹 내 각 사업을 점검 및 최적화하는 ‘리밸런싱’(Rebalancing) 작업을 신속히 추진해 ‘밸류업’(기업가치 제고)에 박차를 가하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일시적 수요 둔화 등에 직면한 전기차 배터리와 그린(Green) 사업 등 경쟁력 제고를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 2024-04-23

워크스페이스 그룹, ESG 캠페인 ‘프로젝트 제로’ 제주 행사 성료

종합 프롭테크 기업 워크스페이스(대표 김준우)는 환경을 주제로 한 ‘프로젝트 제로’ 제주 팝업스토어 행사를 열어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제로는 그동안 환경과 거리가 먼 것으로 인식돼 온 건축업계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해 추진한 ESG 행사로, 서울솨 제주 소재 친환경 브랜드 20여 곳이 함께했…

- 2024-04-23

LG유플러스-퀄컴, 오픈랜 핵심기술 ‘기지국 지능형 컨트롤러’ 검증 성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퀄컴테크날러지와 함께 오픈랜(O-RAN, 개방형 무선접속망)의 핵심 기술인 ‘기지국 지능형 컨트롤러(RIC)’ 소프트웨어(SW) 플랫폼을 실증하는데 성공했다.전통적인 무선접속망은 단일 통신장비 벤더사가 공급한 하드웨어(HW)·SW 장비 세트로 구성된다. 반면, 차세대 기…

- 2024-04-22

SK텔레콤, AI 동시 통역 솔루션 ‘트랜스 토커’ 출시…13개 언어 지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13개 언어를 지원하는 인공지능(AI) 동시 통역 솔루션 ‘트랜스 토커(TransTalker)’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쇼핑을 하거나 대중교통 이용, 호텔, 관공서, 관광 명소, 음식점 등을 찾는 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트랜스 토커가 지원하는 언…

- 2024-04-22

위세아이텍, AWS 마켓플레이스에 AutoML 플랫폼 입점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전문기업 위세아이텍(대표 김다산·이제동)은 AutoML 플랫폼 ‘와이즈프로핏(WiseProphet)’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출시하고 이를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AWS 마켓플레이스는 다양한 써드파티 솔루션을 쉽게 검…

- 2024-04-22

미소정보기술,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 참여

멀티모달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미소정보기술(대표 안동욱)은 일상 속 1회용품 최소화를 장려하는 환경부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ZERO) 캘린지’에 전 임직원과 고객사가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환경부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챌린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약속하는 범국…

- 2024-04-22

LG이노텍, 2년 연속 최고 권위 발명상 ‘에디슨 어워즈’ 수상

LG이노텍(대표 문혁수) 세계 최고 수준의 광학 설계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용 ‘고배율 광학식 연속줌 카메라 모듈’로 올해 에디슨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에디슨 어워즈는 발명가 에디슨의 혁신가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87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미국 최고 권위의 발명상으로, ‘혁신의 오스카…

- 2024-04-21

현대백화점, HD현대오일뱅크와 폐비닐 재활용 맞손

현대백화점은 HD현대오일뱅크와 ‘플라스틱 비닐 순환경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백화점과 아울렛 운영 중에 발생하는 비닐 폐기물 수거용 봉투로 재활용하는 ‘비닐 투 비닐(Vinyl to Vinyl)’ 프로세스를 도입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비닐 투…

- 2024-04-21

우리은행,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에 BIZ프라임센터 신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18일 서울 구로 지역에 서울디지털BIZ프라임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BIZ프라임센터는 작년 7월 조병규 은행장 취임과 동시에 ‘기업금융 명가 재건’의 첨병 역할을 위해 탄생한 중소기업 특화 채널이다. 이곳은 주로 산업단지에 입점한 기업에게 ▲투·융자를 통한 자금조…

- 2024-04-21

KT, ‘지구의 날’ 3대 AI 전력 절감기술 개발

KT(대표 김영섭)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절감하는 인공지능(AI) 기술 3가지를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KT가 공개한 기술은 ‘AI TEMS(Temperature of Equipment Management System)’, ‘에너지 절감 오케스트레이터(Orc…

- 2024-04-21

LG유플러스, 소상공인에 요식업 전문 컨설팅 제공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김유진아카데미(대표 김유진)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김유진아카데미는 자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에 역점을 두고 있는 자영업계 최초의 매니지먼트 그룹이다.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LG유플…

- 2024-04-21

국가대표 CAD 전문기업 캐디안 “AI로 설계를 혁신한다”

국가대표 캐드(CAD) 프로그램 전문기업 캐디안(대표 박승훈)이 최신 CAD 프로그램 ‘캐디안 2024’와 ‘캐디안 2024 SE’를 연이어 선보였다. 1990년 설립 이후 34년간 CAD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해 온 캐디안(구 인텔리코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속도와 기능을 대폭 향상해 외산 CAD 기업들과 경쟁…

- 2024-04-19

신동빈 롯데 회장, 말레이시아 동박 공장 방문…신사업 경영 박차

롯데는 신동빈 회장이 지난 17일 말레이시아 사라왁주 쿠칭에 위치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스마트팩토리를 찾아 이차전지 소재 사업을 점검하고 현지 임직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지난달 롯데이노베이트 자회사 이브이시스의 청주 신공장을 방문해 전기차 충전기 사업 현안을 직접 챙긴 이후 연이은 신사…

- 2024-04-18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