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제2회 가정의 달 그림 공모전 개최


프랜차이즈 전문 외식 기업 에스엘에프앤비의 킹콩부대찌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가정의 달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본상에 선정된 당선작은 킹콩부대찌개 온라인 전시관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당선작은 킹콩부대찌개 포장용기에도 실릴 예정이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 기업이 외식업의 본질 이외에도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삶의 방향성들을 꾸준히 제시하여 무심코 지나갈 수 있었던 가족 간의 의미와 소중한 것들에 대해 잊지 않고 되새겨 보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한 "가족 간의 행복, 친구와의 우정, 이웃 간의 나눔 등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의 손에서 표현되는 마음을 담을 그림으로 우리에게 일상의 소중함과 행복함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새겨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제2회 킹콩부대찌개 가정의 달 그림 공모전은 유치부와 초등부를 대상으로 하며 접수는 5월 18일까지이다.

수상작은 ▲최우수상 ▲금상 ▲은상 ▲동상으로 나누어 선정된다. 당선작 선정 시 상장 및 문화상품권, 킹콩부대찌개 외식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킹콩부대찌개 홈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진행한 1회 대회에서는 킹콩부대찌개 그림 공모전이 큰 호응을 받으며 전국에서 기대이상의 출품작이 쏟아져 약 700명에 가까운 어린이들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