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ERP ‘시스템에버’포털 전면 개편

접근성 높여 정보이용 편의성 제공

  •  
  •  
  •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시스템에버 포털 메인페이지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클라우드 SaaS(Software as a Service)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에버(SystemEver)’의 포털(www.systemever.kr)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스템에버는 월사용료 지불방식의 ERP로, 구축형 ERP의 도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과 단순 기능의 저가형 ERP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이 주요 고객층이다.

4개 업종(제조, 유통, 프로젝트 서비스) 및 일반관리와 해당 업종의 상품을 베이직, 에센셜,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의 4단계로 단순화해 선택이 쉽게 디자인됐다. 또 표준컨설팅 단가, 기간 및 내역을 공개해 숨은 비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했다. 포털 안에서 견적서 생성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내부품의에 필요한 견적서를 바로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이 가능해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도입절차와 요금납부정책(과금, 미납, 해지, 환불 등)에 대해서도 명확히 명시해 커뮤니케이션 상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도 제거했다. 이동 중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공유기능이 있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 기업에 딱 맞는 ERP는 어떤 ERP인지, 명확한 가치를 제안하며 구축형 ERP 대비 클라우드 SaaS ERP의 장점을 사용자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고, 직접 시스템에버를 사용한 고객들의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서 시스템에버로 물류관리 잘 하는 방법’ 등 12가지 업무(인사, 급여, 회계, 영업, 수출, 물류, 생산, 외주, 구매, 수입, 원가, 프로젝트)에 대한 백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포털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