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스트, ‘비대면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 제공

사무실 밖에서도 모바일로 문서결재, 업무자료 열람, 정보공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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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포스트는 중소 벤처기업의 보고·결재환경에 시간적·공간적 변화를 주고, 유연한 업무환경 정착을 위해 모바일 기반의 ‘비대면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각종 정형화된 서식을 포함한 결재문서의 템플릿 기능과 결재 완료 및 미결재, 보류 등의 결재목록 관리를 통해 사내 결재업무를 투명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사무실 밖에서도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서결재를 처리할 수 있고 업무자료 열람과 정보공유도 가능하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경비처리, 휴가처리 서비스 및 향후 제공될 여러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한 원스톱(One-Stop)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를 통해 보고·결재 프로세스 정비, 업무 개선, 시간 단축, 그리고 비용 낭비 최소화로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생산성 증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