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클라뷰’, 리뉴얼 클렌징 신제품 출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클라뷰 브랜드 리뉴얼 이미지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신제품 및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클렌징 제품이다. 이번 클렌징 제품은 클리니컬(Cleanical)이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과 일맥상통하도록 업사이클링 제주 편백수를 사용했다. 의미 없이 버려지지만 효능면에서는 뛰어난 성분을 찾아 업사이클링이라는 재가치와 의미를 부여하여 이번 클렌징 제품의 메인 성분으로 적용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톤치드 마일드 클렌징폼은 업사이클링 제주 편백수가 32% 함유됐다. 또 리얼 비건 퀵 클렌징 패드 제품은 업사이클링 제주 편백수는 물론 어성초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클라뷰 베스트 제품인 리바이탈라이징 페이셜 클렌징폼과 퀵 클렌징패드, 필링젤 제품 모두 업그레이드 리뉴얼돼 출시했다.

클라뷰는 브랜드 리뉴얼 기념 제품 출시를 위해 공식몰에서 체험 키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시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