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해외 매출 영업이익비중 각각 30% 넘겼다

코웨이가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해외법인 매출 성장세는 47.3%로, 해외시장으로 수요를 다변화한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코웨이는 2021년 1~3분기 누적기준으로 전체 매출 중 33.4%, 전체 영업이익 중 35.5%를 해외에서 올렸다.21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

- 2021-12-21

롯데글로벌로지스, 1~3분기 직원 평균급여 홀로 줄였다

CJ대한통운이 주요택배업체 중 1~3분기 1인 평균 급여를 7.1% 올렸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3사 중 유일하게 급여를 줄였다.20일 데이터뉴스가 국내 주요 택배사 3곳(CJ대한통운, 롯데글로벌로지스, 한진)의 분기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롯데글로벌로지스의 1~3분기 평균급여가 3.5% 감소한 것으로 집계…

- 2021-12-20

GS리테일, 교육부와 업무협약…장애학생 사회 진출, 자립 돕는다.

GS리테일은 교육부와 손잡고 장애학생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과 자립을 돕는 진로‧직업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학생 맞춤형 현장실습처 제공 ▲장애학생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력 ▲장애인 고용 인식 제고 및 범국민 장애공감문화…

- 2021-12-17

LG생활건강, 플라스틱 포장재 줄인 뷰티바·가루치약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플라스틱 포장재와 제품 부피를 줄인 샴푸바, 바디바, 페이셜바 3종과 가루치약을 출시하며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벨먼, 히말라야 핑크솔트에서 쓰레기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

- 2021-12-17

풀무원-SSG닷컴,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 협력…ESG 캠페인 공동 추진

풀무원이 SSG닷컴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식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친환경 먹거리와 연계한 ESG 캠페인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공평동 SSG닷컴 본사에서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

- 2021-12-17

토마토도시락, 안심먹거리 위해 김치·육가공류 국내산으로 전환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은 안심먹거리 실현을 위해 육가공류 및 김치를 국내산으로 전환했다고 17일 밝혔다.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지난 9월부터 식자재를 국내산 김치로 변경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제육볶음의 원산지를 미국산에서 국내산으로 전환했다”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이어 “…

- 2021-12-17

더작 ‘맥주효모 비오틴 플러스’ 1차 물량 완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더작(THE ZAC)은 ‘맥주효모 비오틴 플러스’이 누적 판매 1만 개를 돌파하며 준비된 1차 물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17일 밝혔다.더작 맥주효모 비오틴 플러스는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국내산 보리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효모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오틴…

- 2021-12-17

휠라·영원무역홀딩스, 오너2세 CEO 눈에 띄는 활약

국내 대표 패션업계 휠라홀딩스와 영원무역홀딩스의 젊은 오너2세가 주목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골프와 아웃도어 관련 시장이 급성장 하면서, 영업이익과 순이익 증가세가 가파르다.17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분기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휠라홀딩스와 영원무역홀딩스의 올…

- 2021-12-17

티젠, 콤부차 모델로 김태리 발탁…TV 캠페인 광고 개시

기능성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은 배우 김태리를 전속 모델로 발탁, '티젠 콤부차' TV 캠페인 광고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티젠 관계자는 "TV 광고 촬영 등 기능성 차를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김태리가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 영화 '승리호…

- 2021-12-16

정통족발 브랜드 ‘족발사우나’, 매운족발 신메뉴 출시

정통족발 브랜드 족발사우나는 매운족발 신메뉴 출시를 통해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매운족발은 매콤한 양념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제공하며 어리굴젓과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며 “고객들의 요구에 의해 매운족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 2021-12-16

명륜진사갈비, 티몬에서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 50% 할인판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에서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16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할인프로모션은 티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명륜진사갈비 1인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권(성인)’을 50%…

- 2021-12-16

찜닭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 200호점 돌파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찜닭 프랜차이즈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은 최근 200호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프랜차이즈 창업 일미리금계찜닭은 11년 업력을 보유한 퓨전찜닭 브랜드다. 다양한 SNS 채널 운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가맹점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 2021-12-16

대게창업 프랜차이즈 세련대게, 화정점 오픈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세련대게를 운영하고 있는 젠틀마린스는 최근 세련대게 화정점(대표 황상만)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세련대게 화정점은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운영되며 현재 가맹점 오픈행사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게, 킹크랩, 랍스터 등 다양한 메뉴를 오픈 특가 이벤트로…

- 2021-12-16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욜로PC방’, 60호점 돌파

팀룸형 PC방 프랜차이즈 ‘욜로PC방’이 가맹사업 2년 만에 60호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전, 현직 프로게이머들이 만든 PC방 브랜드인 욜로PC방은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팀룸’ 및 ‘차별화된 먹거리’를 경쟁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곳이다.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욜로PC방이 빠른 성장이…

- 2021-12-16

오메가(OMEGA), 신제품 ‘스피드마스터 크로노스코프’ 출시 기념 팝업 전시 진행

스위스 오메가(OMEGA)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피드마스터 컬렉션에 세 가지 타이밍 스케일을 더한 ‘스피드마스터 크로노스코프’ 런칭을 기념, 갤러리아 이스트 1층에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크로노스코프는 1940년도 오메가 크로노그래프 손목시계의 디테일인 달팽이 디자인 다이얼을…

- 2021-12-16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