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샴푸, 스마트스토어 평점 4.8점 기록…“두피케어 만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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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샴푸, 스마트스토어 평점 4.8점 기록…“두피케어 만족도 높아”

▲사진=행운코퍼레이션


두피가 편안해지는 샴푸로 입소문을 탄 ‘행운샴푸’는 스마트스토어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스마트스토어 누적 평점은 4.8점(5점 만점)으로, 수천 건의 리뷰 속에서 “시원하다”, “두피가 개운해진다”, “가려움이 덜하다”는 반응이 줄을 잇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마트스토어에 등록된 리뷰 2300여 건을 정밀 분석한 결과, 약 73%의 소비자들이 두피가 편안해졌다는 체감 후기를 남겼다.

많은 사용자들이 “샴푸 후 두피가 가볍고 청량하다”, “뭔가 막힌 느낌이 사라졌다”는 표현을 사용하며, 샴푸 사용 후 두피의 청정함과 쾌적함을 강점으로 꼽았다.

리뷰의 약 65% 이상은 향과 사용감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좋다”, “거품이 풍부하고 부드럽다”, “샴푸할 때 기분이 좋아진다”는 사용 경험이 반복적으로 등장해, 제품의 감성적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행운샴푸는 화학적 자극을 줄이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포뮬러로 두피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하며, 특히 예민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재구매 의사도 눈에 띄게 높았다. 전체 리뷰 중 절반 가까운 사용자들이 ‘재구매 중이다’, ‘가족과 함께 쓰고 있다’는 의견을 남겼으며, 이는 제품의 신뢰도와 구전 효과를 뒷받침하고 있다.

높은 평점, 반복 구매, 소비자 중심의 진솔한 후기들은 ‘행운샴푸’가 단순한 유행이 아닌 꾸준히 사랑받는 두피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운샴푸를 개발한 윤정민 행운코퍼레이션 대표는 “요즘처럼 다양한 샴푸가 넘쳐나는 시장 속에서도, 두피가 편안해지는 본질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단순한 클렌징 제품이 아닌, 매일의 샤워 시간에 두피를 가볍고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행운샴푸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