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다이소 완판템 등극…3개월만에 누적 판매 10만 개 돌파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클라뷰, 다이소 완판템 등극…프라이머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 10만개 돌파
클라뷰가 다이소를 통해 선보인 ‘밸런싱 라인’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밸런싱 포어 밤 프라이머’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4일 밝혔다.

모공과 요철을 매끄럽게 커버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밸런싱 포어 밤 프라이머’는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SNS와 뷰티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됐다. 

사용 직후 블러 효과를 부여하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제형 덕분에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명품 프라이머의 가성비 대체템, 다이소 프라이머 중 역대급 등 긍정적인 소비자 리뷰가 이어지며 실사용 후기가 확산됐다. 이에 힘입어 출시 초기부터 일부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클라뷰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다이소 추천템으로 소개하면서 제품 인지도가 높아졌고, 이에 따라 판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출시된 클라뷰의 ‘밸런싱 라인’은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투명하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라인으로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은 ▲밸런싱 워터크림 ▲밸런싱 포어 밤 프라이머 ▲밸런싱 리퀴드 베이스(아이스블루·라이트핑크·소프트민트) ▲밸런싱 글로우 빔(화이트펄·핑크펄) ▲밸런싱 팟 컨실러(라이트베이지, 내추럴베이지)다.

프라이머 외에도 ‘밸런싱 워터크림’ 은 여름철 데일리 워터베이스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피부에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더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밸런싱 리쿼드 베이스’의 라이트핑크 컬러는 한때 다이소몰에서 품절 사태를 겪을 만큼높은 인기를 끌었다.

클라뷰 관계자는 “다이소를 통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 그리고 다이소 채널의 특성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