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 최수연)는 15일부터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프닝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컬리N마트는 지난 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문을 연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로, 네이버 인기 상품과 컬리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기반으로 빠르게 장보기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네이버는 100원딜, 반값 특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으로 단골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컬리N마트는 첫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또 자주 반복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컬리N마트에서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달살기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2회차 1000원, 3~4회차 2000원씩, 5회차에는 누적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컬리N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은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에 컬리N마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정오에는 컬리 대표 인기 품목인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20구'를 100원딜로 매일 1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후 2시에는 컬리N마트로 입점을 확대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기 상품 2가지를 매일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천에서 시작해 전국구 맛집이 된 ‘송쭈집’의 쭈꾸미 볶음 밀키트, 네이버 블로그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한 ‘사과떡볶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시제거연구소’의 생선까스와 삼치구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4시에는 장보기 생필품 단골 품목인 화장지, 물티슈를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컬리 프리미엄 PB 브랜드 ‘컬리온리’의 대표 상품인 '전주 베테랑 칼국수', '미크 클레버 대구 막창'도 반값 특가로 판매한다.
또 ‘KF365 에어프라이어용 미니 돈까스’,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 컬리 인기 식품을 비롯해 ‘KS365 2겹 천연펄프 키친타월’, ‘2080 클래식 치약’ 같은 생필품까지, 컬리의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최대 43% 할인하는 특가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컬리N마트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0월부터는 식품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컬리N마트만의 단독 구성, 단독 특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