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메이크업 브랜드 3CE는 올리브영N 성수에서 ‘3CE 벨벳 케이크 샵’ 팝업 스토어를 열고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팝업 기간은 10월 22일부터 11월 3일까지 2주간이다.
이번 팝업은 3CE의 시그니처이자 글로벌 아이콘인 벨벳 립 틴트의 리뉴얼을 알리는 자리다.
3CE 벨벳 립 틴트는 2021년 1월부터 2025년 6월까지 전 색상 기준 누적 판매량에서 ‘1분에 1개 판매’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K-메이크업을 대표하는 립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벨벳 립 틴트 플러쉬’는 기존 대비 발색력과 지속력이 강화돼, 부드러운 벨벳 질감과 선명한 컬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 공간은 신제품과 함께 거대한 레드 벨벳 케익과 포크 오브제로 구성돼, 마치 디저트 샵에 온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테스트 존에서는 온라인 단독 쉐이드 5종을 포함한 15가지 쉐이드를 직접 발라보고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톤과 발색을 비교하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와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팝업 현장에서 벨벳 립 틴트 플러쉬 신제품 1개 구매 시 벨벳 파우치 키링이 증정되며, 고객이 직접 키링을 꾸며 나만의 아이템으로 완성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또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에코백이 추가 증정돼 특별한 경험을 더한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