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쇼미더머니6 래퍼 출연' 필라이트 광고로 젊은층 공략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래퍼들과 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Mnet '쇼미더머니 6'의 래퍼 넉살, 라이노, 면도, 우디고차일드를 모델로 선발하고 필라이트의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 장점을 강조하는 광고를 제작했다.

필라이트의 뛰어난 가성비를 표현하기 위해서 '쇼미더머니 6' 프로듀서로 참여한 다이나믹듀오 팀의 공연 곡인 'n분의 1'을 활용했다. '필라이트라면 n분의 1말고 내가 한턱 쏜다' 는 랩 가사를 통해 가성비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번 광고는 오는 20일 방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올해 가장 핫한 필라이트와 젊은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쇼미더머니 6’ 래퍼들이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됐다"며 "필라이트가 새로운 감각의, 가성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 층을 공략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는 출시 100일만에 총 120만 상자가 판매됐다. 약 3400만 캔(355ml캔 환산기준)이 판매됐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