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전문직·대기업 직장인을 위한 프리미엄 프로그램 ‘오블리주’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성혼 성과가 우수한 커플매니저가 우선 배정되며, 전문직을 포함한 다양한 만남이 제공된다.커플매니저가 회원의 조건과 결혼관 등을 사전에 분석해 매칭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픽코파트너스는 헬스장 키오스크 분야로 적용 범위를 넓히며 무인 운영을 확장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픽코파트너스는 헬스장·피트니스·태닝샵을 대상으로 브랜드 머슬파트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머슬파트너스는 무인 운영에 최적화된 운동시설 통합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문 인식 기반 출입 시스…
해외 매출 비중이 65%를 넘어선 오리온의 성장 축이 국가별로 뚜렷해지고 있다. 중국·베트남·러시아 법인의 외형 확대가 이어지면서 전체 실적을 떠받치는 구조가 굳어지는 모습이다.12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오리온의 잠정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은 3…
경기관광공사는 설날 연휴를 맞아 경기도 내 여행지를 추천한다고 11일 밝혔다.안산 베르아델 승마클럽은 대부도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초대형 원형돔으로 이뤄진 건물은 특수 유리로 제작된 천장 등 디자인과 설계가 특허로 등록 될 만큼 이색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두 가지 숙박 시설이 있는데 하나는 캠…
LX판토스는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PIS 제2호 펀드(국토부 산하 정책펀드)와 함께 폴란드 남부 카토비체(Katowice) 지역에 위치한 대형 물류센터를 공동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약 2160억 원이다.이번에 인수한 카토비체 물류센터는 총 5개 동으로 구성된 연면적 1…
라면시장의 소비 지형이 변화하고 있다. 1000원 이하의 가성비 제품과 1500~1900원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다.11일 데이터뉴스의 취재를 종합한 결과, 농심은 최근 기존 신라면보다 가격을 높인 ‘신라면 골드’를 선보였다. 정가 기준 1320원대에 책정된 신라면 골드는 원재료 구성과 맛 콘…
CJ제일제당은 윤석환 CJ제일제당 대표가 10일 “낭떠러지 끝에 서 있는 절박한 위기상황으로, 뼈를 깎고 살을 도려내는 ‘파괴적 변화와 혁신’을 통해 완전히 다른 회사가 돼야 한다”며 ‘전면적인 체질 개선’을 천명했다고 밝혔다.윤 대표는 이날 전 임직원에게 보낸 우리에게 ‘적당한 내일’은 없습니…
농심은 저칼로리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쇼유완탕’과 ‘누들핏 새우완탕’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물 베이스에 따라 ‘쇼유완탕’과 ‘새우완탕’ 두 가지로 선보인다. 누들핏 쇼유완탕은 간장 베이스의 담백한 맛을, 누들핏 새우완탕은 새우 풍미가 살아…
적자를 털어낸 롯데면세점이 인천공항으로 다시 돌아왔다. 수년간 이어진 실적 부진 속에서 구조조정과 비용 효율화를 거친 끝에 수익성을 회복하자, 핵심 거점인 공항 면세점 재도전에 나선 것이다.10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롯데면세점의 분기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인천공항…
하이트진로는 설 명절을 맞아 무료급식을 운영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밥차’에 식재료를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서울·인천·광주·여수·김해·대구 등 전국6개 밥차 운영 기관에 쌀과 식용유 약 6만인분과 떡국떡, 전 3종으로 구성된 명절 음식 약 3000인분을 지원했다. 각 기관 밥차 운영…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기존 새벽에 배송되는 샛별배송에 추가로 당일 자정 전 도착하는 ‘자정 샛별배송’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컬리의 자정 샛별배송은 전날 밤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자정 전 배송된다. 이외 시간에 주문하면 기존처럼 다음 날 아침 7시까지(일부 지역 8시) 샛별배송으…
제주신라호텔은 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신라베어를 활용한 키즈 객실 ‘신라베어 테마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신라베어 테마룸은 호텔 내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한정 객실로, 가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정원 전망 스위트 객실에 조성됐다. 객실은 정원과 연결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
식품 본업이 선방했지만 웃지 못했다. CJ제일제당과 대상이 바이오 소재 부문 부진에 발목을 잡히며 지난해 기대에 못 미치는 실적을 기록했다.6일 데이터뉴스가 증권사 추정치를 평균한 결과, CJ제일제당의 지난해 매출은 17조113억 원으로 전년 대비 0.9%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801억 원으로…
종합물류기업 LX판토스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후원 10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갖고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LX판토스는 지난 2016년 서울대어린이병원 후원을 시작한 이후 올해로 11년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누적 후원금액은 약 1억8000만 원이다. LX판토스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