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프랜차이즈 핵밥, 평촌학원가점 오픈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은 지난 28일 안양시 동안구에 평촌학원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평촌학원가점은 인근에 귀인중학교와 범계중학교 등이 자리잡고 있고, 학원가도 발달해 학생들의 수요가 높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주변에 평촌먹거리촌도 밀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오픈한 핵밥 평촌학원가점은 매장이 카페에 온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차별화했으며, 핵밥 매출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홀 운영과 함께 포장 및 배달까지 3중 구조로 운영된다”고 덧붙였다.

평촌학원가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28일부터 매장에서 덮밥 메뉴 식사 시 닭 튀김과 미니 캔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밥은 양질의 고기를 사용해 매장에서 주문 즉시 만드는 고기 덮밥 메뉴들이 대표 메뉴이며, 이 외에도 샐러드 덮밥, 대창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핵밥 전속모델로 허니제이와 원슈타인을 발탁해 TV광고를 집행한 바 있다.

핵밥 관계자는 “최근 상반기 창업 시즌을 앞두고 핵밥 역시 가맹점 오픈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게 된 평촌학원가점의 소식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맛있는 메뉴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