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엘리하이, 초 5~6학년 사회·과학 검정 교과서 콘텐츠 오픈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초등학교 5, 6학년의 사회, 과학 교과의 검정교과서 강의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교육과정 자율화 일환으로 지난해 초등 3, 4학년 일부 과목에 검정교과서를 도입한 데 이어 올해부터 초등 5, 6학년까지 검정교과서를 확대한다. 

이에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초등학교 5, 6학년의 사회, 과학 과목 검정 교과서 강의를 제공해 1학기 범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검정 교과서 강의 도입에 따라 학생들은 학교가 사용하는 출판사 교과서 별로 빈틈없이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 선생님이 강의하는 검정교과서 강의로 학생들의 선택권도 넓어 학습 능률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엘리하이는 한 과목 내에서도 다양한 스타 선생님의 강의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초등학교 5, 6학년 사회, 과학의 검정 교과서 강의 도입으로 자신의 학교에서 공부하는 교과서를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학습 만족도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이번 도입된 사회·과학 검정 교과서 강의와 모든 콘텐츠를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