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대면과목 특별반 개강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1학기 한정 보육교사 대면수업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반을 오는 1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에 따르면, 해당 개강반은 오프라인 출석 없이 보육교사 필수 대면과목 8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개강반으로, ‘보육교사 풀패키지’는 최대 73% 할인, 한 학기 패키지는 최대 70% 할인, 보육교사 대면과목 단과는 63%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위더스의 보육교사 과정은 이론, 대면, 실습 전 과목 개설로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취득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위더스의 대면과목은 2022년 1학기에만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쪽지 시험도 PC/모바일로 응시가 가능해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또 개인 사유로 대면수업에 참석 불가해도 100% 전액 환불 혜택을 제공한다.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또 자체적으로 실시간 화상수업 프로세스를 완비해 온라인 세팅이 어려운 사람도 전문 관리자가 도와 온라인 대면수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매주 등록되는 신규 보육교사 채용공고로 취업정보를 제공하며, 보육교사 관련 무료상담을 제공한다. 무료상담 후 1:3 멀티플래너 관리 시스템으로 대면 강의뿐 아니라 이론 및 실습까지 밀착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는 것이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