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주식투자 서비스 실시

▲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손잡고 ‘KB페이(KB Pay)’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 /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는 KB증권과 손잡고 ‘KB페이(KB Pay)’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KB페이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KB증권 연계를 통해 원스톱으로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 및 해외 주식의 직접 매매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KB페이 내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고,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페이 국내송금을 이용해 ‘KB Pay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할 수 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으며, KB증권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 KB페이를 통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B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KB페이에서 신규 계좌 개설도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KB페이를 이용해 KB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하며, KB페이를 통해 누적 1만 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 시 국내주식(KB금융,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종목 중 1종목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